광고 배너 이미지

‘이스트인디고’ 상품 포트폴리오 확장

발행 2019년 08월 0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이스트인디고(대표 함민규 장슬아)가 데님 캐주얼 ‘이스트인디고’의 상품 수를 확대한다.


‘이스트인디고’는 기부 받은 데님을 특수 가공을 통해 새로운 원단으로 제작, 사용하는 데님 업사이클 브랜드다. 원단 특성 상 모자, 가방 등 잡화류에 한해 전개해왔으나, 추동시즌부터 의류 제품을 선보인다. 잡화류만으로 브랜드를 볼륨화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한 것.


매달 신제품 출시가 예정됐다. 컬러 포함 60여개인 스타일 수를 연내 100개 이상으로 늘린다. 의류 전문 디자이너도 신규 충원했다.


브랜드 컬러를 유지하기 위해 업사이클 데님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하는 한편, 일반 면 소재나 기능성 원단을 활용한 제품들도 다량 선보인다. 상품 다각화를 위함이다. 업사이클 데님 제품과 그외 제품을 5:5로 구성한다.


포트폴리오 확장에 맞춰, 인기 유투버를 통한 제작과정 소개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협업 활동도 준비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