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투미, 소비자 참여형 O2O 프로모션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런칭

발행 2019년 07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미국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는 ‘새로운 여행을 만들다’라는 트래블 캠페인과 함께,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소비자 참여형 O2O (Online to Offline; 온라인 투 오프라인) 프로모션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My Tumi Portrait)’를 런칭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키오스크를 통해 본인의 얼굴을 직접 촬영,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퍼스널 러기지 스티커’를 즉석에서 제작해, 취향과 개성에 따라 여행용 캐리어를 다양하게 꾸며볼 수 있다.

 

공항에서 비슷한 수하물 캐리어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에 자신의 얼굴이 담긴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스티커를 제작하여 부착하는 것도 꿀팁. 또한 포트레이트 이미지를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전송해, 자신의 SNS 계정에도 바로 업로드가 가능하다.

 

오는 7월 25일에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투미의 한국 글로벌 시티즌인 ‘다니엘 헤니’가 직접 참여, 가장 큰 영감을 받은 촬영지 등 그의 여행에 관한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