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잠뱅이’ 여름 기능성 데님 반응 좋다
5월 중순 판매율 30~40%

발행 2019년 06월 1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이 전개 중인 데님 캐주얼 잠뱅이의 여름 기능성 데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월부터 여러 종류의 기능성 데님을 순차적으로 출시했으며, 평균 30~40%대 판매율(5월 기준)을 기록 중이다.


‘쿨 데님’ 등 일부 제품은 판매율이 50% 이상이다. 해당 제품의 경우 초도물량 3,000장이 조기 소진되면서 리오더도 진행했다.


기존에 선보여온 ‘쿨 데님’과 함께 ‘워터 프루프 데님’, ‘페더 진’ 등 신규 기능성 데님을 출시한 점이 판매호조로 이어졌다.


‘워터 프루프 데님’은 올해 처음 실시한 크라우드 펀딩에서 4,000% 이상의 달성률을 기록 중이다.


테이퍼드 핏과 밝은 인디고 컬러, 구제 워싱 등의 디자인을 적용,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추면서 다양한 연령대에 판매되고 있다.


매년 여름, 겨울시즌에 맞춰 기능성 데님을 출시 중인 잠뱅이는 올해도 ‘쿨 데님’을 여름 시즌 주력 상품으로 판매 중이다. 본격적인 여름시즌 시작과 함께, 지속적인 판매량 상승이 예상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