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W컨셉, 한·미 동시 오프라인 행사 성료

발행 2019년 05월 14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가 디자이너 셀렉트 숍 ‘W컨셉’의 첫 한·미 동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W컨셉’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달 25일 미국에서 오프닝 파티와 함께 시작됐다.


뉴욕 맨해튼 소호 거리에서 ‘W컨셉’ 로고 디스플레이와 함께 문을 열었으며, ‘W컨셉: URL to IRL(온라인에서 리얼라이프로)’라는 주제로 ‘W컨셉’과 대표 브랜드를 소개했다.


DJ 퍼포먼스와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오프닝 파티에는 미국 내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VIP 게스트들이 참여했다. 미국 유명 패션 매체들도 참석해, ‘W컨셉’에 입점한 다양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에 큰 관심을 가졌고 많은 기사에 소개되기도 했다.


26일부터 고객 대상으로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론트로우’, ‘앤더슨 벨’, ‘렉토’, ‘제이청’, ‘킨더살몬’ 등 총 19개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을 직접 보고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 할 수 있는 O2O 프로세스를 소개했다. 이 외에도 꽃으로 채워진 미러 룸과 아케이드 게임부스 등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4월 27일에는 성수동 S팩토리에서 한국 행사를 이어갔다.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FASHION ON AIR)’를 주제로 진행된 국내 행사에는 단독 브랜드를 비롯한 총 26개 업체가 참여했다.


행사장 입구에 26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디스플레이했으며, 브랜드별 부스는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잘 나타나도록 꾸며졌다.

가장 이목을 끌었던 콘텐츠는 라이브 방송이다. ‘슈스스TV’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인스턴트펑크(INSTANFUNK)’의 디자이너 겸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오아이오아이(O!Oi)’ 정예슬 대표, ‘쌀롱드쥬(SALONDEJU)’ 디자이너 안성주까지 총 네 명이 27, 28일 양일간 두개 타임으로 구성된 라이브 방송에서 활약했다. 방송인 정재호는 MC가 맡았다.

라이브 방송 현장에서는 물론, ‘W컨셉’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한 점, 실시간 채팅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점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 들이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개인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좋아하는 브랜드 소개와 함께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에 참여하며 고객들과 함께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W컨셉’은 계속해서 차별화된 기획으로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새로운 프로모션과 쇼핑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