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모도’ 러브(LOVE)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5월 02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가 운영 중인 남성복 ‘코모도(COMOD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러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러브 컬렉션'은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Curtis Kulig)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으로 매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이 컬렉션은 가족, 연인과 입을 수 있도록 남·녀 반팔 라운드 티셔츠부터 피케 셔츠, 긴팔 셔츠 등 다양하게 출시된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아동용 티셔츠도 선보여 패밀리룩을 완성했다.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일상 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입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상이 적용, 다양한 방식으로 변주된 러브 그래픽 디자인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오버사이즈로 출시된다.

또한 ‘코모도’ 주요 매장 옆 별도의 러브 팝업 스토어를 마련,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