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키즈, ‘휠라꾸미’ 슈즈 출시

발행 2019년 04월 26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스포츠 아동복 휠라 키즈(FILA KIDS)의 아동용 슈즈 ‘휠라꾸미(FILA GGUMI)’를 출시한다.


‘휠라꾸미’는 쫀득하고 말랑하다는 뜻의 ‘구미(gummy)’와 ‘아이의 꿈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꾸미’가 브랜드명인 휠라와 합성된 명칭이다.

‘아이들이 말캉하고 편안한 신발을 신고 꿈의 나래를 펼쳐나가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제품 또한 젤리를 연상시키는 측면 곡선의 고무(IU) 솔을 사용,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을 갖췄다.

 

네오프렌 소재를 적용해 유연하며, 슬립온 형태로 제작돼 신고 벗기 편하다. 휠라의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로부터 어퍼 디자인 모티브를 가져왔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기본 컬러와 함께, 신발 앞, 뒤에 화사한 홀로그램 효과가 들어간 핑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 원대다.


오는 27일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휠라꾸미’ 출시 기념 행사도 실시한다.

‘휠라꾸미’ 구매 시, 성장기 아동의 특성을 고려해 구매 사이즈보다 큰 휠라꾸미 1족을 추가 증정한다. 선착순 100족 한정으로 진행되며, 사이즈와 컬러 모두 다르게 고를 수 있다.


행사 당일 구매자 중 선착순 60명에게는 ‘슈즈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발에 아이들의 영문 이니셜을 새겨 특별함을 높이고, 미아방지 기능도 갖출 수 있다.

이외에도 ‘휠라꾸미’ 인형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곳곳을 순회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실시되는 각종 게임 프로그램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KBO 야구 경기 입장권,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 굿즈, 휠라 키즈 양말, 젤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휠라꾸미’는 편안한 착화감에 트렌디한 디자인, 재미난 이름까지 갖춰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슈즈가 될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