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4월 24일
장병창 객원기자 , appnews@apparelnews.co.kr
키드 박스와 파트너십 계약
연 6개 박스 50% 할인가에 제공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미국 최대 리테일 체인인 월마트가 온라인 아동복 리테일러 키드 박스(KID Box)와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아동복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 서비스를 시작했다.
요령은 서브스크립션 가입자가 48달러(원화 약 54,500원)를 내고 4-5개의 큐레이트된 아동 의류를 제공받아 소비자들은 원하는 아이템을 소지하고 나머지는 반납하는 방식이다.
키즈 박스 아이템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은 연 6개 박스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배송 및 반품 요금은 무료. 스티치 픽스(Stitch Fix)와는 달리 박스 큐레이트에 따른 스타일 요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