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테이트’ 여름 셋업 출시

발행 2019년 04월 1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의 2019년 여름 캐주얼 셋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시원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소재 표현을 위해 독자적으로 원단을 개발·사용했다.


모든 재킷과 팬츠는 세트 뿐 아니라 개별 상품으로도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블루, 베이지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개별 취향에 따라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


‘테이트’ 디자인실 조영대 팀장은 “‘테이트’ 고객들의 경우 딱딱하고 무거운 느낌의 정장보다 캐주얼한 느낌의 셋업을 선호한다”며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대학생, 직장인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