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알레그리, 봄 시즌 ‘뉴체크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3월 21일

박종찬기자 , pj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종찬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올 봄 유행하는 체크 패턴을 활용한 ‘뉴체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봄 시즌 남성복 패션 키워드로 떠오른 체크 패턴을 브랜드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한 ‘알레그리’의 ‘뉴체크 컬렉션’은 기존의 남성복에서 주로 사용되는 잔잔한 체크가 아닌 빅 체크 패턴을 적용해 한층 과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5가지 색상의 톤 인 톤(Tone-in-tone) 조합을 기본으로 채도가 높은 노랑색과 청록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해 무채색 위주의 체크 패턴이 주는 심심한 느낌을 탈피했다.


또한 ‘알레그리’는 스트리트 패션 경향을 반영해 아노락과 아우터형 셔츠를 뉴체크컬렉션의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오버사이즈핏과 어우러지는 체크 패턴이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해 준다. 셔츠, 티셔츠, 아우터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알레그리는 ‘뉴체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의 온라인몰인 LF몰에서 브랜드데이 ‘골든타임’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