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엔엔디(N.N.D)’ 봄 신상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3월 1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엔엔디(N.N.D)’ 봄 신상 컬렉션을 출시한다.


‘엔엔디’의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에서 블랙까지 고급스러운 모노톤(무채색)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브랜드만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담아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과 모던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활용도 높은 제품을 선보인다.

문화적 다양성을 존중하고 그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밀레니얼 세대’ 자체를 디자인에 투영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은 숨은 디테일을 통해 제품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주력 상품인 턴업 파카는 앞면과 뒷면에 스냅 버튼을 달아 짧게 혹은 길게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길이 조절은 물론 밑단에 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 디테일을 추가해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며, 목 안쪽으로 숨김 처리된 독특한 모자를 꺼내면 전혀 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오버사이즈 숏 점퍼는 가슴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을 단 재미있는 제품이다. 가방을 부착했을 때는 밀리터리 느낌을 강조할 수 있으며, 떼어 냈을 때는 깔끔한 점퍼로 입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스위스 출신의 아티스트 알렉스 슈하우베커(Alex Schauwecker)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알렉스 슈하우베커는 특유의 재치 있고 밝은 감성이 담긴 디자인이 특징인데, 그림과 함께 단어나 문장으로 소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스마일리, 고래, 당근 등 아티스트 특유의 밝고 경쾌한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봄 신상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 내 크리에이티브 샵 이온(eON)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엔디(N.N.D-NINE ty NINE DEGREE)’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 감성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잠재돼 있는 99˚C의 가능성에 개개인의 1˚C 개성을 더해 100˚C의 열정을 드러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