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3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알리바바 그룹이 4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티몰 뷰티 어워즈(Tmall Beauty Awards)’에서 중국 소비자의 유명 뷰티 브랜드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해외 및 중국 화장품 브랜드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약 1000여개를 연내 오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티몰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 화장품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Primera), 중소기업진흥공단(SBC)과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알리바바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