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홈쇼핑 최초 내셔널 SPA ‘저스트 나우(JUST NOW)’ 런칭
CF인터내셔날

발행 2019년 03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CF인터내셔날(대표 캐시리)이 홈쇼핑 최초의 내셔널 SPA ‘저스트 나우(JUST NOW)’를 이달 런칭한다. 디자이너 핸드백 ‘에이치 바이 이카트리나 뉴욕’을 전개 중인 이 회사는 온라인 SNS와 홈쇼핑 비즈니스 플랫폼을 확대하고,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를 흡수하기 위해 ‘저스트 나우’를 런칭한 것.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신세계, CJ오쇼핑, 현대H몰, GS샵, 홈앤쇼핑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저스트나우’는 “바이 나우(Buy now)! 지금 당장 사고 싶은 상품, 웨어 잇 나우(Wear it now)! 내가 지금 입고 싶은 상품”을 표방한다.

스트리트 패션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조합을 컨셉으로, 하이 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저스트 나우’는 핸드백을 시작으로 슈즈, 의류 등 키 콘텐츠를 단계별로 판매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첫 시즌에는 가죽 토트백인 ‘나우 토트백’을 판매한다. 고퀄리티의 핸드백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소가죽 엠보를 사용했다. 가벼운 착용감을 위해 하드웨어를 최소화 했다. 내외부에 포켓을 넣어 실용성을 극대화했고, 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가방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나우 토트백의 모든 공정은 수작업으로 완성됐다.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이다. 판매가는 14만~19만원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