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이크샵 ‘2018 쇼핑몰 성장 보고서’ 발간
80여개 상위몰 빅 심층 분석

발행 2019년 03월 0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쇼핑몰 업종별 최신 트렌드를 분석한 ‘2018 쇼핑몰 성장보고서’를 발간·배포한다.


이 보고서는 메이크샵 빅데이터를 활용해 자사 솔루션을 이용중인 약 80여개의 상위 몰을 심층 분석한 자료다.


여성의류, 남성의류, 화장품 등 13개 카테고리로 상점을 세분화해 2017년 대비 평균매출과 방문자수, 구매율 등 주요 지표들의 변화추이를 총망라했다.


요약본은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업종별 상세 데이터가 수록된 95쪽 분량의 완본(전체문서)은 유료상품으로, 3월 3일까지 신청을 받아 3월 6일 일괄 배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