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리버클래시’ 올 목표 200억
전년 대비 30% 신장 목표

발행 2019년 03월 04일

박종찬기자 , pj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종찬 기자] 파스토조(대표 박용수)의 남성복 ‘리버클래시’가 올해 전년 대비 30% 신장을 목표로 잡았다.


런칭 6년차에 접어든 ‘리버클래시’는 국내 자체 공장을 두고 뛰어난 품질이 강점인 컨템포러리 브랜드. 온라인을 포함한 전 유통망에서 전개된다.


작년 24개 매장에서 153억 원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동부산점, 파주점과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마리오아울렛점 등 총 5개 매장이 각각 연매출 10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지난달 19일엔 롯데 건대점, 22일엔 롯데 청량리점을 추가로 개설, 상반기 중 2개 매장을 더 개설한다. 연내 최대 30개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1, 2월 출발은 안정적이다. 봄 주력 상품인 트렌치코트와 롱 니트가 판매 호조를 보이며 이 기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0% 상승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