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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알엔,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소비자 곁으로 한 발 더 다가가는 계기되어

발행 2019년 02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태광그룹  계열사인 티알엔이 지난  2월 13일(수)에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의 중심에서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지 평가하는 인증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를 진행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티알엔은 4C(Customer First, Value Creation, Value Communication, Value Commitment)를 경영의 핵심가치로 지금까지 고객중심경영을 펼쳐왔다. 

 

이 날 선포식에서는 참석한 임직원들은 소비자중심경영 및 윤리경영 실천서약을 하였고, 초대된 34개의 파트너사들과 임직원들은 함께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각오를 다졌다. 티알엔은 선포식을 시작으로 19년 하반기 중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완료할 예정이다.

티알엔 관계자는 "오늘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은 티알엔이 모든 의사결정에 고객을 중심으로 두고 고객중심 정도경영을 확고하게 정착시키겠다는 의지를 담기위한 취지로 개최되었으며, 티알엔은 오늘을 기점으로 소비자와 파트너사의 권익을 보호하여 유통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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