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헤드’ 더 젊어진다…1020세대 공략
뉴트로 헤리티지 강화

발행 2019년 02월 1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1020세대 공략에 더욱 집중한다.


지난해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상품 구성과 유통의 변화, 마케팅 전략이 성공적인 결과를 보이면서 올해는 상품 및 유통 전략을 더욱 세분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

디자인은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적용해 ‘헤드’만의 새로운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헤드’의 오리지널리티를 가장 잘 보여주고 있는 ‘NCT(Neo Classic Team Head)라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키워드인 레트로, 스트리트패션, 스포티즘을 더욱 명확하게 제시한다. 빅 로고와 재미 요소를 강조한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

콜라보레이션도 확대 강화한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로맨틱크라운’과의 시즌2를 시작으로 신진 디자이너 ‘조은하 작가’, 식음료 ‘환타’, 스트리트 캐주얼 ‘오아이오아이’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통도 온라인은 물론 원더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 등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한다.

서정순 ‘헤드’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많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도약의 모멘텀을 마련했다. 올해는 한층 더 밝고 경쾌한 상품, 활발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젊은 소비층을 공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