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구르메F&B코리아, 美 인기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 런칭

발행 2019년 02월 1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 계열의 식품 자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대표 조성춘)가 세계적인 소비재 기업 ‘헬렌 오브 트로이’ 사의 미국 인기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 를 국내 시장에 공식 런칭한다.


구르메F&B코리아는 지난달, 미국 ‘헬렌 오브 트로이’사와 ‘하이드로 플라스크’에 관한 국내 독점유통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정식 수입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판매 채널은 한국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쇼핑몰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을 비롯해 40여개의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 25개점이며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헤지스키즈, 닥스키즈의 백화점 및 쇼핑몰 매장 전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


또한, 국내 유명 요가 스튜디오인 ‘나디아요가’ 전점과 유명 요가패션 브랜드 ‘아보카도코리아’ 8개 점포 및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편집 매장인 ‘라움’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매장, 카페, 프리미엄 식품점 등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2009년 미국 오리건주 밴드 지역에서 런칭한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플라스틱 물병 사용을 지양하는 전세계적인 환경보호 캠페인 열풍에 발맞춰 전 세계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해 독일, 일본, 프랑스, 영국, 호주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있는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이다.

특히,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텀블러는 스트랩, 뚜껑, 병, 병 보호용 고무 등 총 4가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7가지 사이즈, 14가지 색상을 텀블러를 구성하는 각각의 4가지 부분에 조합하면 무려 183,456가지의 조합을 완성시킬 수 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이처럼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부분별로 원하는 사이즈, 색상 등을 직접 골라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텀블러’를 만들 수 있는 ‘마이 하이드로’ 서비스를 운영, 전세계 젊은 고객들의 재미와 개성 추구 욕구를 동시에 잡았다. 

또,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음료 및 식품 용기, 소프트 쿨러에 이르기까지 고성능 단열 제품 분야에서 업계 최초로 이중 진공벽 단열구조를 사용, 24시간의 차가움과 6시간 이상의 따뜻함을 구현하는 우수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레드닷, ‘굿 디자인’ 및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등 전세계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바 있다.


이밖에,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미국의 공공 녹지 공간의 개발, 유지 보수를 지원하는 자선 기부 프로그램인 ‘Parks For All’ 캠페인 등 다양한 자연보호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으며 구르메F&B코리아 또한 향후 국내 시장에서 환경 보호 활동을 근간에 둔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와 결합한 마케팅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제품 라인은 크게 손잡이가 달려 스포츠 활동을 위한 보관과 이동이 용이한 ‘Hydration’ 라인과 사무실 등지에서 보온 상태의 차나 커피 등을 마시기 위한 용도의 ‘Coffee’ 라인, 유아의 이유식 보온 보관 용도 등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Kids’ 라인, 그리고 물이나 음료수 등을 마시기 위한 용도로 컵 형태로 디자인된 ‘Drinkware’ 라인 등으로 구성되며 용기 크기는 12oz(355ml), 16oz(473ml), 18oz(532ml), 22oz(650ml), 25oz(740ml) 등으로 다양하다.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글로벌 부사장 마이크 워런펠은 “한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기업을 지향하는 LF의 식품 자회사 구르메F&B코리아를 통해 한국에 하이드로 플라스크 제품을 독점 유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구르메 F&B코리아 신사업 본부장 전재웅 이사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독보적인 그립감과 여러 세계 유수 어워드 및 기술인증을 통해 인정 받은 패션성과 기능성으로 요가, 필라테스 혹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국내 고객들에게 텀블러에 대한 인식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점점 높아지는 환경보호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또한 이 브랜드의 국내 도입을 결정한 주요 이유”라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