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 신규 런칭

발행 2019년 01월 0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의 토들러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2014년 런칭한 ‘모이몰른’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으며 영유아 패션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모이몰른’과 함께 성장한 아이들에게 계속해서 모이몰른 제품을 입히고 싶다는 부모들의 문의가 쇄도했으며, 이에 따라 라인업 확장을 결정, 토들러 라인을 새롭게 런칭하게 됐다.


토들러 라인은 시크, 트렌디, 엣지, 위트를 컨셉으로 한층 더 유니크한 분위기를 담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한다.


트렌디하고 엣지있는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와 위트있는 그래픽 포인트를 더하고, 심플한 핏으로 시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유로운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단품 위주로 출시해, 개성을 살린 코디를 지원, 트렌디한 육아맘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 춘하시즌부터 출시되며, 의류를 비롯해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올 봄 주력 아이템은 두툼한 두께와 독특한 스트라이프 디테일의 ‘케미가디건’과 엄마와 아이의 미니미룩으로 입을 수 있는 리본 포인트의 ‘리립베스트’다.


3일부터 전국 238개 ‘모이몰른’ 매장 중 173개 매장에 입점하며, 점차 전국 모든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토들러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부터 토들러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크한 캐릭터가 그려진 일회용 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6세 아이들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큰 사이즈를 전개해달라는 소비자분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함께, ‘모이몰른’이 계속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라인 확장을 결정하게 됐다”며,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컨셉에 시크와 엣지를 더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토들러 라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이몰른’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2018년 국내외 매출 1,150억 원을 기록하며, 영유아 패션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