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SSG닷컴, ‘새해엔 다~ 돼지’ 프로모션 선보인다

발행 2018년 12월 3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SSG닷컴이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고객 감사 신년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월 1일(화)부터 13일(일)까지 2주간 ‘새해엔 다~ 돼지’ 란 테마로 할인쿠폰 제공, 카드사 청구할인, 음성 검색 이벤트, 파격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간편가입 회원까지 포함한 SSG닷컴 전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주간 총 10매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일 1회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쿠폰(최대 3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 청구할인을 통해 최대 7%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황금돼지 해에 어울리는 색다른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SSG닷컴, 이마트몰, 신세계몰 모바일 앱에서 음성 검색을 통해 “꿀꿀” 을 외치면 참여 고객 모두에게 앱전용 7%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식사권, 올반 식사권, 신세계상품권, 이마트24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 SSG닷컴에서 첫 구매를 하는 고객전원에게는 신세계몰 최대 30% 할인쿠폰과 이마트몰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SSG닷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황금돼지의 해’ 운세를 확인하면 최대 100만원의 S머니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SSG닷컴은 할인상품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및 VOV 여성 아우터 등 신년 맞이 패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우 1등급 등심은 25% 할인가에,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는 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2019년 돼지의 해를 맞아, 복스러운 돼지처럼 모든 SSG닷컴 고객들의 삶에 웃음이 끊이지 않고 풍성한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파격적이고 다양한 쇼핑,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2019년 새해에도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와 서비스 개발을하는 SSG닷컴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