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모도' 러브 니트 완판 기념 이벤트

발행 2018년 12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이달 31일까지 러브 니트 완판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모도 러브 니트는 최근 드라마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인 러브 니트는 지난해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 행진을 하고 있다.

 

올 겨울에는 레드, 블루, 그레이, 핑크 등으로 색상을 다양화 하고 여성용 사이즈도 출시해 커플룩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기본형 니트 외에도 터틀넥 니트, 후디, 맨투맨 티셔츠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했다.

 

러브 니트는 이번 시즌에도 출시 두 달도 안돼 초도 물량이 완판됐으며, 특히, 인기 연예인들이 주로 착용한 빨간색 러브 니트는 출시되자마자 불티나게 팔려나갔다.

 

현재 빨간색 러브 니트는 소량 추가 생산돼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러브 니트가 반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코모도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러브 니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반팔 러브 티셔츠를 증정하며, 러브 니트와 팬츠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러브 디자인 가방’을 증정한다. 러브 니트 판매금액의 일부는 기부할 계획이다.

 

코모도는 오는 1월 봄 신상품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의 러브 니트와 셔츠, 티셔츠를 출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