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AK플라자,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연휴 세일

발행 2018년 12월 1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AK플라자는 12월25일까지 크리스마스 연휴기간을 맞아 구로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성탄절 선물준비 고객을 위한 ‘당신의 마음을 전하세요(Send Your Heart)’ 테마의 연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상품과 선물 인기 상품인 해외명품, 패션, 뷰티, 유아동 상품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로점은 27일까지 ‘키즈 선물 대전’을 통해 베네통키즈, ASK주니어, 레노마주니어 등의 겨울 유아동 패션 상품을 3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북스리브로 매장에서는 뽀로로, 타요, 카봇, 콩순이 캐릭터 완구 상품을 10% 할인한다.

수원점은 23일까지 ‘프리미엄 모피 대전’을 통해 국제모피, 이은영모피, 윤진모피 등 브랜드 상품을 5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브루노말리 본매장에서는 25일까지 ‘핸드백 메가세일’ 행사를 열고, 전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분당점은 25일까지 ‘해외명품 기프트 대전’을 열고, 유명 해외명품 핸드백, 가방, 시계 등을 5%~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파티 하우스 특별전’에서는 VBC, 호가나스, 에덴 등의 홈파티 식기세트를 30%~65%까지 할인한다.

평택점은 25일까지 ‘홀리데이 주얼리 기획전’을 통해 바니찌, 메트로시티 액세서리 상품을 10%~20% 할인하고, 원주점은 20일까지 ‘핸드백 제안전’을 열고 닥스, 헤지스, 앤클라인 지갑 및 핸드백을 2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21일부터 23일까지 전 점 공통으로 AK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500명(점별 300명)에게는 양장노트, 연필 3개, 메모지 100매 1개로 구성된 ‘나에게 마음을 선물하는 감성 소포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분당점에서는 22일 오후 4시부터 1층 광장에서 현악 4중주 ‘앙상블 선’의 공연을 진행하고, 22~23일까지 6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공룡 페이퍼토이 만들기’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상권 특화형 쇼핑몰 ‘AK& 홍대’와 ‘AK& 기흥’에서는 31일까지 영화 ‘범블비’와 협업을 통해 3m 크기의 범블비 모형 포토존을 운영하고, 매주 주말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 업로드시 범블비 스티커와 크리스마스엽서를, 평일 동안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 업로드시 추첨을 통해 범블비 오리지널 굿즈 ‘큐브 키체인’과 범블비 백팩을 랜덤 증정한다.

전 점 공통으로 기간동안 AK멤버스카드로 전관 합산 3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금액을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