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日 온라인 리테일러 라쿠텐, 월마트와 손잡다
패션 등 1200개 월마트 제품 판매

발행 2018년 12월 18일

장병창 객원기자 , app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일본 시장에서 아마존과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는 라쿠텐이 월마트와 손잡았다.


라쿠텐과 월마트는 라쿠텐 이치바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패션, 아웃도어 아이템과 장남감 등 1,200여개 미국 브랜드의 월마트 제품을 일본에서 판매키로 했다.

라쿠텐으로서는 아마존의 집요한 공격에 맞서 월마트라는 새로운 원군을 얻게 됐고 월마트는 인도 최대 온라인 리테일러 플립카트를 160억 달러에 인수, 아마존을 제치고 인도 제 1의 자리를 차지하게 된데 이어 일본 시장에도 교두보를 구축하게 된 것이다. 

월마트는 가격 투명성을 위해 라쿠텐 이치바를 통해 판매되는 모든 월마트 제품 가격 표시에는 운송료, 통관료, 세금 등을 포함키로 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