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행텐주니어’ 올 매출 500억 원

발행 2018년 12월 0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경량다운·트레이닝팬츠 인기
주니어 라인 신규 고객 증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캐주얼 ‘행텐’과 ‘에이치커넥트’를 전개 중인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조환수)의 아동복 ‘행텐주니어’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70개점에서 480억 원대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는 동일한 유통 규모에서 500억 원대 매출을 바라보고 있다.


전 복종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인 경량다운과 함께 인기상품인 트레이닝 팬츠가 판매호조를 보였다.


연간 생산량이 약 20만장에 달하는 트레이닝 팬츠는 지난달까지 90%에 달하는 판매율을 기록했다.


신규 고객이 유입된 점도 한몫 했다.


이 회사 정용하 사장은 “탄탄한 고정고객층과 함께 신규 고객이 매년 늘고 있다. 성인복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입소문을 탄 것으로 보인다”며 “일부 품목이나 계절에 한정되지 않고 전체 상품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중”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현재 전국 대리점과 쇼핑몰 등에 ‘행텐주니어’ 170개점을 운영 중이며, 내년에는 대리점 위주로 약 10개점을 추가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