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라이프워크’ 초반 반응 좋다

발행 2018년 11월 2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주요 백화점 팝업 매장 릴레이
무신사 이어 연내 자사몰 오픈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가 올 추동시즌 런칭한 스포츠 스트리트 캐주얼 ‘라이프워크’가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내년 백화점 MD전까지 팝업매장을 전개 중인 ‘라이프워크’는 이달 1일 롯데 강남점을 시작으로, AK 수원점, 원주점, 현대 판교점,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이달 말과 다음 달에는 롯데 서면점, 광복점 팝업매장이 계획돼 있다.


가장 매출이 높은 AK수원점은 주말 일 매출이 5백만 원에 달했으며, 타 매장 또한 평일 일 매출 약 2백만 원을 기록했다.


런칭 2주 만에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정식매장 오픈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졌다.


인기상품은 브랜드 캐릭터 ‘라독’과 ‘LIFEWORK’ 로고가 삽입된 후드 티셔츠, 맨투맨 등이며, 리버서블 퍼 후드 점퍼 등 아우터도 높은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일부 상품은 리오더를 진행했다.


이 회사는 계속해서 백화점 주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마켓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내년 중 정식매장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달 중순에는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을 시작했으며, 연내 자사몰 오픈 등 온라인사업에도 힘을 실을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