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비욘드클로젯, 도쿄에 팝업스토어 연다
일본 하이엔드 애견용품 브랜드 척스도쿄와 협업

발행 2018년 11월 21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비욘드클로젯(대표 고태용)이 일본 하이엔드 애견용품 브랜드 척스도쿄(Chuck’s TOKYO)와 협업, 도쿄 하라주쿠 라포레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비욘드클로젯은 시그니처 라인으로 도그 패치와 일러스트를 활용한 ILP(I Love Pet: 아이러브펫)를 전개하고 있다. 수익금 일부를 보살핌이 필요한 동물을 위해 기부, 활동을 통해 ‘펫 프렌들리’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척스도쿄는 모든 제품을 유기농 원료로 제작해 반려동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기여하고 있어, 비욘드클로젯과 지향점이 일치해 협업을 진행한 것.


고태용 디자이너는 척스도쿄의 모델, 강아지 ‘척스’의 이미지를 활용해 새로운 ILP 도그 패치와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이를 활용해 펫 케어, 펫 웨어, 펫 푸드 제품으로 출시했다.


비욘드클로젯과 척스도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도쿄 하라주쿠 라포레에서 11월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비욘드클로젯 바이척스도쿄(Beyond Closet by Chuck’s TOKYO)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협업을 통해 탄생한 펫 관련 제품 및 비욘드클로젯의 ILP 라인 의류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는 “척스도쿄와 비욘드클로젯은 동물의 행복한 삶을 지지하고 지향한다는 점에서 공통분모를 지닌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의 방향성을 함께 나누고, 제품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노트북, 모바일 배터리 등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