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18일 저녁 실검 1위 ‘코오롱몰’…동시 접속자 40배 증가
코오롱Fnc,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와 협업 방송

발행 2018년 11월 19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와 협업 방송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일) 오후 9시 코오롱FNC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라이브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의 특별 협업 방송 ‘코오롱몰X잼라이브’가 약 30분에 걸쳐 진행되면서 약 두 시간 가량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해당 시간 동안 코오롱몰 동시 접속자 수는 전주 일요일 동시간 대비 40배 이상, 매출은 500% 이상 늘어난 기록도 세웠다.
방송 내용은 이렇다.

평소와 달리 ‘잼라이브’에서는 코오롱몰 아우터 페스티벌과 코오롱FnC 브랜드 관련 퀴즈로 내용을 꾸렸다.

이 날 퀴즈쇼에는 약 11만명이 참여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2천만원이 주어졌다.

동시에 최대 80% 할인을 적용한 1만원대 상품들이 방속 특가 이벤트로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인기 상품 할인 이벤트 등 11만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것.   

방송전 코오롱FNC가 공약으로 내건 실시간 검색어 1위 달성 기념 이벤트로 코오롱몰 캐시 포인트와 잼라이브 하트쿠폰 등도 제공해 이슈를 모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