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지이크’ 리뉴얼
런칭 이래 가장 큰 변화

발행 2018년 11월 13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21일 새 컨셉, BI 공개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신원(대표 박정주)이 남성복 ‘지이크’를 리뉴얼한다.


내년 춘하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리뉴얼 작업은 오는 21일 행사를 통해 외부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지이크’의 리뉴얼 방향은 캐주얼라이징 현상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브랜드 컨셉 구축이다.


캐주얼 아이템에 중점을 둔 브랜드로 전환하는 것이다.


남성 매스밸류 시장에서 100여개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지이크’로서는 런칭 이후 가장 큰 변화다.


리뉴얼 과정을 통해 상품뿐만 아니라 SI·BI를 모두 변경하고 패키지까지도 교체한다. 브랜드를 표현하는 모든 영역에 걸쳐 새로운 무드로 전환하는 것.


당장 내년 백화점 점포 가운데 10여개 점포를 중심으로 새 브랜드 컨셉에 맞는 환경 전환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후 유통사와 협의를 통해 대상 점포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