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뉴스종합 > 상권유통   

패션업계, 통합 온라인몰 오픈 가속

자사몰 → 토탈 플랫폼으로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업계가 자사 통합몰 오픈에 속도를 내고 있다.
 
재작년 LF, 삼성물산 패션부문,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대형사를 시작으로, 작년 신원의 ‘신원몰’, 올 초 신성통상이 브랜드 통합 ‘탑텐몰’을 오픈했다.
 
자사 브랜드를 넘어 뷰티, 리빙, 푸드까지 결합한 플램폼으로 진화 중이다. 이달 8일에는 패션그룹형지가 전 계열사 통합 온라인몰 ‘형지몰’을 오픈했다. 브랜드별 홈페이지 중심에서 구매기능을 갖춘 통합몰로 전환, 성장 동력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이 회사는 올 초 상품의 단순 통합을 넘어 내부 데이터의 통합을 통한 옴니 채널 실현을 위해 정책 수립 및 ERP(전사적 자원관리) 연동, 회원 통합 등 전반의 로드맵을 설정한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통합몰은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해 O2O서비스와 매장입찰 우선제(주문 2시간 이내)를 실시하며,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으로까지 활용할 계획이다.
 
롯데지에프알도 내년 1월 전 브랜드 통합 온라인몰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6월 엔씨에프와 롯데쇼핑 GF본부를 통합해 출범한 이 회사는 내부에 온라인 전담팀을 구성, 통합몰 오픈 준비에 한창이다. 온라인을 통해 규모를 키우며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통합 온라인몰]



 ■ 키워드 1 : 통합 온라인몰
  • 로가디스, ‘십만훈남 만들기’ 이벤트
    대상으로 10만 명의 훈남을 만들기 위한 ‘십만훈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십만훈남’ 이벤트는 전국 로가디스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트래블 라인을 입어보는 고객 10만 명에게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8SXME’ 진행
    이벤트도 마련했다. ‘#8SXME(에잇 바이 미)’ 캠페인은 22일부터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델 한현민과 배윤영이 함께 한 ‘일상이 화보, 일상이 런웨이’ 컨셉의 캠페인...
  • SSF샵, 키즈플랫폼 '꾸럭' 런칭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과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SSF샵은 고객 체험을 테마로 한 키즈플랫폼 ‘꾸럭’을 이용한 고객에 한해 전용...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뉴스종합 > 상권유통   
상권유통
 패션 | 상권유통 | 원부자재 | 협력업체 | 기관아카데미 | 사람과사람들 | 기타 |
virtusize
CBMExpo
GILDAN
LICENTIA
Blue Mountain
the378
pnpcom
세원ATOS
K패션오디오·트렌드페어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