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유어패럴 '데시데' 온라인 상품 강화

발행 2018년 10월 30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유어패럴(대표 정희정)의 시니어 여성복 ‘데시데’가 온라인 상품 강화에 나섰다. 온라인은 이월상품 위주로 구성 중이나, 이월 물량이 적어, 온라인 전용 제품을 통해 보완하려는 것.


현재는 단기 스팟으로 전용 상품을 출고하고 있고, 내년 춘하 시즌 본격적으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제품은 코트, 재킷과 블라우스, 슬랙스 등 적중률 높은 디자인 위주로 출시한다.


또 현재 백화점 오프라인 객수가 줄어들고 있어, 온라인을 통해 신규고객을 창출하려는 의도도 깔려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