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원더브라, ‘2018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 대상 수상
2년 연속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언더웨어

발행 2018년 10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에서 전개하는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10월 25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원더브라는 2009년 국내 론칭 한 이후 홈쇼핑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으로 채널을 확대해 누적매출이 4천억 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최근 패션업계의 대세인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한 원더브라 스포츠 전용라인 WBX도 스포츠 마니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가로수길에 WBX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추진 중이다.

 

원더브라 브랜드의 성공과 함께 엠코르셋도 지난 7월 코스닥 입성에 성공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엠코르셋은 1999년 출범한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으로, 홈쇼핑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을 전개해 설립 이후 연 매출이 계속 증가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으며, 알리바바 티몰을 중심으로 한 중국 사업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현재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 마이 사이즈, 메이든폼, 메종르자비 등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부터 미싱도로시, 르페 등 자사 란제리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미란다 커가 만든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코라 오가닉스’를 론칭해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