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피더블유디 ‘가먼트레이블’ 키운다
밀레니얼스 위한 컨템 캐주얼 표방

발행 2018년 10월 0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슬랙스·니트·카디건 스타일 확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피더블유디(대표 박부택)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가먼트레이블’의 사업을 확대한다.


자사 데님캐주얼 ‘피스워커’와 ‘86로드’, 스트리트캐주얼 ‘어드바이저리’와 차별화된 컨셉을 갖고있지만, 상대적으로 비중이 적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그동안 코트나 슬렉스, 셔츠 등을 소량 전개해 왔으나, 올 추동시즌부터 스타일 수를 늘리고 니트, 카디건 류를 새로 추가했다.


코트는 체크와 솔리드 코트를 2스타일씩 제작했으며, 슬랙스는 슬림, 테이퍼드, 스트레이트 등 핏을 다양화했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베트남에서 여러 국내 브랜드의 생산을 맡고 있는 업체에서 제작했다.


슬랙스 초도 물량을 1,500장 생산하는 등 물량을 이전보다 공격적으로 확대했다.


유명인 협찬이나 SNS 등 을 통한 마케팅 활동도 준비 중이다.


이 회사 박부택 대표는 “좋은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췄지만, 전개중인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규모가 작았다. 올 추동시즌부터는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여러 마케팅활동을 통해 ‘가먼트레이블’의 브랜딩 작업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올해 ‘86로드’ 인수 및 ‘어드바이저리’ 라이선스 사업권을 획득하는 등 활발하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피스워커’는 9월 기준 지난해 매출을 넘어서, 현재 수준을 유지하면서 새로 전개하는 브랜드들과 ‘가먼트레이블’의 사업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