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기타 > 기타   

자주(JAJU), 보면서 요리하는 에어프라이어 출시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창, 원터치 오픈형 덮개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생활 속에 필요한 소형 가전 제품군을 강화한다.
 
자주는 올 여름 ‘조용한 바람 선풍기’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토스터기, 컴퓨커 관련 액세서리, 인덕션(1구) 등 생활에 필요한 소형 가전 제품의 종류를 늘려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최근 주방 가전의 필수품으로 떠오른 에어프라이어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보완해 주부들이 꼭 원하는 기능을 담았다.
 
자주의 제품은 뚜껑에 투명창이 달려 있는 ‘보면서 요리하는 에어프라이어’다. 조리 과정을 보고 싶어하는 주부들의 마음을 제품에 반영한 것이다.
 
주기적으로 내부의 램프가 켜지기 때문에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버튼만 한번 누르면 뚜껑이 완전하게 열리는 형태로 조리 후 조리용 바구니를 제거하거나 내부 세척을 할 때 매우 편리하다. 또한 6.5L의 대용량으로 한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다.
 
특히, ‘보면서 요리하는 에어프라이어’에는 이전 제품에는 없었던 ‘자동 저어주기’ 기능이 있다. 기기 중간에 주걱이 달려있어 버튼을 누르면 조리 중에 자동으로 제품을 섞어준다.
 
기름때 역시 제품을 조리할 때 사용하는 망을 따로 분리해 세척할 수 있고, 제품 상단에 기름때 방지망을 부착해 발열 코일에 기름때가 묻는 것을 막아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면서 요리하는 에어프라이어’는 이달 8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자주는 에어프라이어 출시를 기념해 이달 8일부터 17일까지 SI빌리지와 자주 매장에서 판매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자주,신세계인터내셔날]



 ■ 키워드 1 : 자주
  • 더한섬닷컴, 모바일 쇼핑 업그레이드
    ‘마이하트’ 서비스가 추가됐다. 또 검색란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인공지능 분석으로 관련 상품을 찾아주는 ‘스타일 렌즈 서비스’, 자주 찾는 검색어의 상품 피 드백과 업데이트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필터링’, 고객별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
  • W컨셉,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 글로벌 캠페인 공개
    블로거 완완, LA의 아트 디렉터 메델린 펄롱, 그리고 서울의 모델이자 사업가 김사라까지 총 일곱 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그들은 자주적이면서 독립적이며 독보적인 커리어는 물론,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도 막강한...
  • 우수매장탐방 - ‘수스’ 온양점
    편안함도 강점이다. ‘열심히 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는 말처럼 함께 즐겁게 일하면서 밝은 분위기에 고객들이 매장을 자주 찾는다. 처음 온 고객도 부담 없이 15~20분씩 머물며 둘러보고, 대부분이 재방문으로 이어진다. 방문고객의 90% 이상이...
더 보기




 ■ 키워드 2 : 신세계인터내셔날
  • '라르디니' 40주년 기념 한정판 재킷 출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라르디니(LARDINI)'가 브랜드 런칭 40주년을 맞아 기념 재킷을 출시한다. 라르디니는 1978년 라르디니 가족 4남매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이후 40년간 장인정신에 입각한 수작업 공정과...
  • 신세계 여성복 3인방 ‘상승 행진’
    차별화된 상품 맞춤 기획 적중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 여성복 3인방이 올해도 상승행진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보브’, ‘지컷’ 매출이 지난달 전년대비 9.7%, 18% 신장했고,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톰보이’도 16.4% 오른 매출을...
  • ‘추억을 소환하라’ 복고 캐릭터가 뜬다
    ‘라이브네이션’ 소속 락그룹, 힙합, 팝스타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일례로 국내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했던 팝그룹 ‘뉴키즈온더블락’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자인유나이티드’와 계약을 맺었다. 신성통상의 ‘탑텐’과는 가수 ‘너바나’, ‘반할렌’...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기타 > 기타   
기타
 외신 | 기타 |
RANKEY
ERDOS
fashiontokyo
STIU
the378
crem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baggallini
ARIO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