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9월 2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가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모자 8종, 티셔츠 9종, 후드 티셔츠 10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동물 이미지를 캐릭터의 대표 컬러와 함께 조합한 디자인이다.
티셔츠는 초겨울까지 착용이 가능한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디자인이며, 후드집업은 지퍼를 끝까지 닫으면 각 캐릭터의 헬멧 모양으로 변신하는 재미있는 디테일도 적용했다.
뉴에라 캡 코리아 강유석 지사장은 “캐릭터 상품을 세련되게 만드는 것은 수준 높은 디자인의 영역”이라며,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컬렉션은 이러한 ‘뉴에라’의 디자인 철학이 잘 반영된 제품으로, 아이와 부모가 모두 만족하는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뉴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현대 중동점, 판교점, 충청점, 신세계 대구점,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풍선도 증정한다.
또한,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어린이 사진을 ‘#뉴에라파워레인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8만원 상당의 파워레인저 갤럭시킹 완구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