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메트로시티, 프라그랑스 ‘라 로사 비앙카’ 런칭

데이라이트&문라이트 2종류 출시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엠티콜렉션(양지해)의 '메트로시티'가 시그니처 레이어링 프랑그랑스 ‘라 로사 비앙카(LA ROSA BIANCA)’를 출시했다.
 
라 로사 비앙카는 메트로시티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플라워인 화이트 로즈를 프라그랑스로 탄생시킨 것이다.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장미, 그 중에서도 가장 귀하게 여겨지는 불가리안 로즈의 꽃잎에서 추출한 향을 담았다. 향은 두종류로 데이라이트(DAYLIGHT)와 문라이트(MOONLIGHT) 이다.
 
황금빛 태양 아래 아침의 이슬을 머금은 향의 데이라이트는 은은하고 감미로워 데일리용으로 적합하다. 레몬과 베르가못, 유칼립투스의 탑노트가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고, 불가리안 로즈와 바이올렛, 오키드의 미들노트, 머스크와 시더우드, 바닐라의 베이스노트가 부드럽게 이어진다.
 
짙은 밤 은은한 달빛이 비추는 듯 관능적인 향을 가진 문라이트는 깊이감이 느껴지는 센슈얼한 향으로 매력적이고 강한 여운을 남긴다. 블랙 페퍼의 톡 쏘는 탑노트와 불가리안 로즈, 플럼, 오키드의 미들노트, 샌들우드와 머스크, 바닐라의 베이스노트가 아찔한 사랑의 묘약을 표현했다.
 
라 로사 비앙카는 20일부터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과 공식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용량은 50ml와 100ml로 출시되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메트로시티]



 ■ 키워드 1 : 메트로시티
  • 새해 ‘작지만 실용적인 핸드백’이 뜬다
    브라운, 버건디 등 다양하다. 스퀘어백도 지속적인 강세를 보인다. 미니멀 스타일이 여전히 지속되면서 올해도 인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메트로시티’는 글로벌 스타 케이트 모스와 촬영한 올 춘하 광고 캠페인에서 ‘MQ0295’를 전면에 내세웠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글로벌 토털 패션 전략 시동
    케이트 모스 엠버서더 발탁유통·상품·마케팅 전략 재조정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패션잡화 ‘메트로시티’가 올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한다. 이 회사는 토털 브랜드화를 위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글로벌...
  • 신년 사업 계획 - 핸드백/제화/이너웨어
    ‘토리버치’는 온라인 사업 강화, 로컬, 면세, 온라인 상품을 차별화 하며, ‘빈폴액세서리’ 역시 온라인 상품 개발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는 이커머스 비중을 전년보다 10%포인트 더 확대하고, 온라인, 면세 유통 확대에 따라 가죽소품류(SLG)를...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centric_seminar
ACCESS
FashionTokyo
CBMExpo
LICENTIA
Blue Mountain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