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그레고리'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

발행 2018년 09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가 2018 F/W 롱패딩 신상품 ‘카메룬(Cameroon)’과 ‘팬서(Panther)’ 다운 재킷을 선보이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레고리는 프리미엄·백팩·브랜드로 출발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작년부터 전세계 진출국 중 한국에서 최초로 의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 겨울에도 극심한 한파가 예고되면서 롱패딩 열풍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그레고리는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유니크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더한 롱패딩 2종을 출시한다.

 

‘카메룬 다운 재킷’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reversible) 타입으로, 겉감에는 차콜, 카키, 블랙 등 베이직한 색상을, 안감에는 옐로, 레드, 블루 등 비비드한 원색을 적용했다. 겉감에는 나일론 와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레트로 무드를 살렸고 안감에는 폴리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퀄팅 처리해 생활방수 기능을 더했다.

 

‘팬서 다운 재킷’은 뛰어난 수납성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이다. 가슴 부분과 하단 양 옆에 포켓이 부착되어 있으며,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크기의 탈부착 가능한 스마트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폴리 라미네이팅 고밀도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까지 갖췄다. 블랙, 네이비뿐 아니라 라이트 그레이와 레드 색상으로도 출시되어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충전재로 최고 품질의 솜털과 깃털 비율을 80대 20으로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한편, 그레고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각 상품을 30% 할인한 특별 가격에 미리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그레고리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그레고리 마케팅 담당자는 “그레고리는 아웃도어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변화시킨 브랜드답게 이번 시즌 기존의 투박한 롱패딩에서 벗어나 패셔너블한 스타일링과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며 “특히 최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과 함께 진행한 제품 화보를 통해 각양각색의 개성을 드러낸 롱패딩 스타일링을 참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