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에이티브, 딩고와 MPB 상품 제휴 계약 체결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샵 에이티브가 국내 소셜 미디어 기업 딩고와 MPB 상품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티브는 입점 브랜드들의 (MPB)상품을 딩고와 공동으로 마케팅, 판매하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매출 성과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딩고 또한 에이티브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패션/뷰티/라이프 아이템을 온라인 유저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유호익 에이티브 대표는 "딩고와 같은 크리에이티브한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유저들과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8월 딩고와 첫 상품 제휴를 진행한 치스윅 브랜드의 스니커즈 영상 콘텐츠는 딩고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30만 누적 뷰를 달성, 에이티브 8월 상품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에이티브]



 ■ 키워드 1 : 에이티브
  • 발렌티노, 19-20F/W 컬렉션 성료
    다카하시), 버켄스탁(대표 올리베르 라이히허트) 두 스트릿 브랜드와 이례적으로 동시에 협업하여 더 큰 주목을 받았다. 각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은 대화와 공동 작업을 거쳐 유니크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언더커버의 스트릿웨어 감성은 정교한 테일러링 위...
  • 신세계톰보이, 온라인브랜드 전용관 오픈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가 이달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통합 전개하는 크리에이티브 샵 ‘이온(é ON)’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 내에 오픈했다. ‘이온’은 온라인상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와...
  •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학생과 함께 만드는 트렌치코트
    '보브'와 '스튜디오 톰보이' 중 한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콘셉트에 어울리는 트렌치코트의 디자인을 제출했으며, 해당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각각 1명의 대학생을 직접 선발했다. '보브'는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이진희 학생을, '스튜디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