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2XU’ 스포츠 마케팅 본격 투자
철인3종 외 사이클·러닝 후원

발행 2018년 09월 1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2018 아육대 후원사로 참여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동인인터내셔날(대표 김경회)이 ‘2XU(Two Times You)’의 인지도 확보를 위해 스포츠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투자한다.


2XU는 호주의 트라이애슬론(철인3종경기) 프로선수 제이미 헌트가 2005년 런칭한 혁신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 컴프레션 웨어로 유명하다. 현재 유럽, 미국, 홍콩 등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국내는 ‘아레나 수영복’을 전개 중인 동인스포츠의 관계사 동인인터내셔날에 의해 올해 초 런칭됐다.


상반기 롯데 잠실·건대스타시티·서면·수원점 등 4곳에 매장을 열었고, 최근에는 신세계 충청점을 오픈했다. 하반기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주요 상권에 3~4개 점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자사 온라인 사이트도 운영 중이다.


상품은 현재 컴프레션 웨어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지만, 내년 상반기부터 사이클과 러닝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상품 구성도 확대 강화한다. 특히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인은 상품 및 유통 강화에 발맞춰 ‘2XU’의 인지도 확보를 위해 스포츠 마케팅에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월 3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국제적인 라이딩 대회 ‘2019 설악 그란폰도’에도 자전거 브랜드 ‘자인언트’와 함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 외에도 ‘인듀어런스 챌린지’, ‘화천DMG랠리’ 등 대규모 자전거 대회에 스폰서로 나설 계획이다.


대중적 인지도 확보를 위해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아육대)’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아육대는 스포츠 브랜드들이 인지도 확보를 위해 투자하고 있는 주요 채널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