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으로 시동건다

발행 2018년 09월 1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홈쇼핑 업계에서  성공한 패션 브랜드로 꼽히는 ‘LBL(Life Better Life)’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오는 12일(수) 런칭한다. 

 

‘LBL’은 2016년 9월 롯데홈쇼핑이 최초로 런칭한 패션 브랜드로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로 인식되던 ‘캐시미어’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유통업계 전반에 ‘캐시미어’ 돌풍을 일으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런칭 2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1,800억 원을 돌파하며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브랜드로도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유명 디자이너 협업이 아닌 롯데홈쇼핑이 자체 전담팀을 꾸려 파트너사와 함께 기획부터 소싱,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롯데홈쇼핑은 이탈리아, 스페인의 유명 패션업체와 기획부터 개발, 생산까지 ‘LBL’의 전 제작 과정을 함께 했다.

 

올해로 런칭 3년차에 접어든 ‘LBL’은 ‘캐시미어’ 소재 중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한편, 밍크, 폭스 등 소재와 상품을 다양화해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지난해 총 14종이었던 상품을 올해 21종으로 확대해 12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 ‘LBL’ 매출(주문금액 기준) 목표는 1,500억 원이다.

 

롯데홈쇼핑은 12일(수) 오전 8시 15분부터 11시 35분까지, 오후 10시 45분부터 새벽 1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약 330분 동안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