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오롱FnC, 7개 브랜드의 빅로고 티셔츠 ‘스윗셔츠’ 출시

발행 2018년 09월 07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최근 레트로 트렌드가 모든 복종에 영향을 미치면서 빅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가 7개의 자사 브랜드의 빅 로고를 활용한 스웻셔츠 시리즈 ‘스윗셔츠’를 출시했다.

코오로FnC의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에피그램, 헨리코튼, 럭키슈에뜨, 래코드, 에스로우 7개 브랜드가 모여 ‘함께 입으면 더욱 스윗한 스웻셔츠’를 테마로 13종을 선보인 것.

7개의 브랜드가 스웻셔츠 아이템에 집중, 로고 스웻셔츠를 재해석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 헌 것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에 맞춰 코오롱FnC는 채널A에서 방영한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진(송다은, 임현주, 이규빈 정재호)와 함께 진행한 화보도 공개했다.

코오롱FnC 공식 온라인몰과 시리즈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7일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시작으로 중동점, 판교점 등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