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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52 by 오아이오아이’ 상품 다각화
스타일수 2배로 늘려

발행 2018년 09월 05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가 지난달 진행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유니섹스캐주얼 ‘5252 by o!oi(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추동시즌 상품을 공개했다.


이번시즌 슬로건은 ‘KEEP THE YOUTH’로, 10대 친구들 간의 여행을 모티브로 했다.

주목할 점은 스타일 수가 전년대비 약 2배 이상 늘어난 것이다. 컬러 수 포함 300개 이상의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해 출시된 코트, 롱패딩과 함께 다양한 점퍼, 재킷, 바람막이 등을 이번시즌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

니트, 나일론, 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상품력을 강화했으며, 브랜드의 강점인 로고플레이 상품도 다량 선보였다.

오아이스튜디오 정예슬 대표는 “인기상품인 후드티셔츠나 티셔츠 외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싶었다. 이번 시즌 여러 아우터를 새로 선보인 것처럼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아이스튜디오는 올해 해외생산 확대, B2B사업규모 증가 등으로 상반기 140% 신장했으며, 100억 원대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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