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8월 3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에서 전개하는 '베네통' 에서 ‘니트 씨어터(KNIT THEATER)’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DNA인 ‘컬러’와 ‘니트’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접목해 여러 순간들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드라마틱하게 담아내어 현대인들이 추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스토리를 전달한다.
'베네통'은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프로모션 니트 아이템을 출시하였으며, 기존 니트웨어의 컬러와 실루엣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하여 가을 특화 아이템으로 전개하였다.
또한 베네통은 전 매장에 영화 컨셉의 컨셉슈얼한 디스플레이존을 구성하여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두었으며, SNS 및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