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로라로라, 가을겨울 캠페인 공개

발행 2018년 08월 3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8 F/W 캠페인 ‘걸 갱스 파티 (GIRL GANG’S PARTY)’를 공개했다.


18 F/W 시즌을 맞아 '로라로라(rolarola)'는 신나고 재미있는 로라로라만의 파티 컨셉으로 프레피, 걸리쉬 무드의 DUM DUM GIRLS PARTY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리트 무드가 어우러진 70’s PINK ROCK’N ROLA NIGHT라는 두가지 테마로 플리츠 트렌치 코트, 세일러 니트, 캡모자, 부클 크로스백, 핸드폰 케이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일리 라인,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데일리 라인은 신나고 재미있는 로라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스타일인 세일러가 활용된 다양한 실루엣의 로라로라(rolarola)만의 차별화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로라로라(rolarola)는 발랄하고 러블리한 컬러감이 특징인 데일리 제품에서부터 시즌 스윔웨어를 포함한 피트니스,요가 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내세우고 있다.

한편, '로라로라(rolarola)'의 2018 F/W ‘걸 갱스 파티 (GIRL GANG’S PARTY)’ 데일리 라이프 라인 ROLA LAND는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