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헤드, 스트릿 브랜드 ‘로맨틱 크라운’ 협업
27개 컬렉션 온·오프 판매

발행 2018년 08월 3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이 자사 브랜드 ‘헤드’와 남성 스트릿 브랜드 ‘로맨틱 크라운’과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로맨틱 크라운’은 지난 2009년 런칭한 국내 브랜드로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잘 활용한 컬렉션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의 협업 상품은 의류와 스니커즈, 양말, 모자 등 총 27개 컬렉션으로 구성 됐다.

‘90년대 힙합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듯한 레트로 컨셉이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외투와 스웻셔츠 등 개성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어글리 스니커즈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스크래퍼 슈즈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의 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다.

올 겨울 히트 아이템으로 예상되는 플리스 소재의 재킷 역시 온라인 통해 활발하게 예약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코오롱FnC는 이번 협업 상품의 초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에서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와 에이랜드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