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8월 3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이 자사 브랜드 ‘헤드’와 남성 스트릿 브랜드 ‘로맨틱 크라운’과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로맨틱 크라운’은 지난 2009년 런칭한 국내 브랜드로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잘 활용한 컬렉션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의 협업 상품은 의류와 스니커즈, 양말, 모자 등 총 27개 컬렉션으로 구성 됐다.
‘90년대 힙합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듯한 레트로 컨셉이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외투와 스웻셔츠 등 개성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어글리 스니커즈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스크래퍼 슈즈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의 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다.
올 겨울 히트 아이템으로 예상되는 플리스 소재의 재킷 역시 온라인 통해 활발하게 예약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코오롱FnC는 이번 협업 상품의 초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에서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와 에이랜드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