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 3040 여심 사로잡다

발행 2018년 08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이 지난달 초 용인 동백지구에 오픈한 ‘동춘175’가 주 고객층인 3040세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 1개월이 지난 현재 동춘175 관련 인스타그램 콘텐츠가 약 5천여 개가 생성될 만큼 SNS에서도 화제다. ‘쉼이 있는 쇼핑 공간’이라는 컨셉에 어울리는 분위기와 넓고 쾌적한 공간, 편안히 쉴 수 있는 곳이라는 공간에 대한 긍정적인 평이 다수를 이룬다.

 

동춘175 관계자는 “폭염으로 쇼핑몰에서 피서를 즐기는 ‘몰캉스’ 족의 영향과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온라인 상 입소문이 나면서 평일 기준으로 일 평균 약 5천명, 주말에는 약 2배인 1만명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용인에 거주하는 일명 ‘3040 육아맘’들에게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는 분석이다. 실제 동춘175 공식 홈페이지를 찾은 고객 중 약 50%가 30-40대 여성으로 나타났으며, 용인시에 거주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지역사회와 소상공인, 신진작가의 브랜드를 선보이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상생형 라이프스타일 숍 ‘동춘상회’, 넓은 테이블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소규모 모임 장소로 좋은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 입장 시 놀이 및 안전을 위한 교사가 배치돼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세정 브랜드 외에도 여성 의류, 패션 잡화 등 주목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셀렉트 숍 ‘웰메이드2.0’ 등이 인기다.

 

한편, 동춘175는 오는 8월 말부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나아바 룸(NAAVA ROOM)’에서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아트마켓과 그림투자 세미나, 키즈 필라테스 강좌 등 다채로운 문화 클래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춘175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