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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더블유디, 브랜드 포트폴리와 강화한다

스몰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
성혜원기자, sh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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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피더블유디(대표 박부택)가 피스워커, 어드바이저리, 86로드 3개 브랜드 자리 굳히기에 본격 돌입한다. 이 회사는 세 브랜드를 품질 고급화에 주안점을 두고 각각 다른 포지셔닝으로 온라인과 홈쇼핑을 공략할 계획이다.

먼저 지난달 인수한 온라인 데님 ‘86로드’를 품질 업그레이드에 초점을 두고 브랜딩 강화 및 판매 증진에 주력한다. 최근 퀄리티 향상을 위해 온라인에서 가성비 높은 ‘피스워커’와 동일한 공장으로 변경했다. 가격은 종전처럼 중저가를 유지하고 유통은 무신사 단독으로 전개, 온라인에 힘는다.

박부택 대표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만큼은 최상으로 끌어올려 젊은 층에게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추동시즌 리런칭을 앞둔 ‘어드바이저리’는 20대 초중반을 겨냥한 스트리트 캐주얼로 방향성을 정했으며 온라인과 홈쇼핑을 공략한다.

블랙, 무채색 계열에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옷을 지향하며 오버사이즈 핏에 피그먼트 워싱 기법을 활용해 빈티지하면서도 힙한 감성을 전달한다. 가격대는 맨투맨의 경우 6~7만원대 등 중고가로 설정했다.

‘피스워커’는 히트 상품 개발과 상품 카테고리 확대로 외형 늘리기에 나선다.

이 회사는 지속적으로 스몰 브랜드를 인수, 인큐베이팅해 최종적으로 다수의 온라인 브랜드를 갖춘 플랫폼을 육성할 계획이다.

힌편 피더블유디는 올해 세 브랜드 합쳐 연매출 약 15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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