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포츠·아웃도어, 바캉스 샌들·슬리퍼 대거 출시
여름 비수기 신발 판촉 경쟁

발행 2018년 07월 2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스포츠 강세 속 아웃도어 합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연일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ㆍ아웃도어 업체들이 바캉스나 일상생활에서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신발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머렐’은 아쿠아슈즈 ‘테트렉스(TETREX)’ 시리즈를 선보였다. 자체 개발한 엠-셀렉트 웻 그립(M-Select WET GRIP) 기술이 적용돼 아웃솔 홈 부분을 통해 쉽고 빠른 배수가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테트렉스’와 ‘테트렉스 크레스트 랩’ 2종으로, ‘테트렉스’는 미드솔과 고무의 홈과 구멍 부분으로 물이 쉽게 빠질 수 있도록 자체 배수 기능을 향상시켰다. ‘테트렉스 크레스트 랩’은 갑피 곳곳에 배수 구멍이 디자인돼 있어 통기성과 배수성을 한층 높여준다.

‘르까프’는 레트로 트렌드에 맞는 헤리티지 빅 로고 슬리퍼를 선보였다. 움직임에 유연하도록 디자인한 아웃솔과 쿠셔닝이 탁월한 미드솔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블랙, 네이비, 화이트의 심플한 컬러와 빅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다.

‘휠라’는 휠라 로고를 볼드한 자수로 적용해 포인트를 준 ‘클래식 킥스B 뮬’을 출시했다. 뮬은 뒤꿈치가 노출된 슬리퍼 형태의 신발로, 통기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자칫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는 운동화의 뒤축을 없앤 것이 특징으로 신고 벗기에 편하고 열감 배출에 용이하다. 앞모습은 평범한 스니커즈를 신은 듯 한 모습이라 출근 등의 일상생활에서도 무리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나이키’는 스트랩 샌들 ‘탄준’을 출시했다. 발등의 스트랩이 발에 맞춘 듯 한 핏을 구현해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벼운 쿠셔닝과 높은 접지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나이키 빅 로고만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장점이다.

‘뉴발란스’는 도심 속 일상을 콘셉트로 담아낸 샌들 패키지 ‘CRV 씨티헌터 팩’을 출시했다. CRV 라인은 카라반 밴 유형의 샌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2016년부터 3년째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샌들이다.

2018년 새로운 버전의 ‘CRV 씨티헌터 팩’은 기존 CRV 멀티 제품 외에 새 디자인의 플리플랍, 슬립온 블랙이 업그레이드돼 총 3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심플한 블랙 배색으로 세련된 코디가 가능하며, 여행은 물론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도심 속 일상에서도 폭넓게 매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