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인피니스 '토트넘 훗스퍼' 라이선스 사업 강화
손흥민 선수, 러시아 월드컵 후광 효과 기대

발행 2018년 07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인피니스(대표 정선기)가 러시아 월드컵으로 더욱 주목 받게 된 프리미어리그 프로축구클럽 ‘토트넘 훗스퍼(Tottenham Hotspur)’의 라이선스 세일즈를 강화한다.

 

1882년 창단된 ‘토트넘 홋스퍼 축구클럽(Tottenham Hotspur Football Club - 이하 토트넘)은 영국 런던을 연고지로 하고 있으며, 1부 리그에서 2회의 우승을 FA컵(Football Association Cup)에서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8회의 우승을 차지, 이 밖에도 UEFA컵, 컵위너스컵(Cup Winner’s Cup)에서 우승을 했다.

 

손흥민 선수가 이 팀에서 활약하며 국내서도 인지도가 높아졌다. 러시아 월드컵 이후 손흥민 선수의 몸값은 3년 만에 400억원에서 약 1,200억원으로 3배 이상 늘면서 다시금 주목을 받았다.

 

또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 참가한 토트넘 소속선수는 델리 알리, 키에런 트리피어, 대니로즈, 얀 페르통언, 토비 알데르, 베이럴트 무려 12명으로, 단일 구단 중 가장 많은 선수를 월드컵에 보내며 화제가 됐다.

 

인피니스는 이에 따라 국내 라이선시 모집을 강화한다는 것. 품격, 민첩함, 자부심을 의미하기 위해 싸움닭이 축구공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는 토트넘 앰블럼은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 배합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라이선스 파트너사는 앰블럼 사용뿐 아니라, 소속 선수들의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에 있다. 합리적인 로열티 구조에 명확하면서도 파급력이 큰 인지도가 강점이다.

 

이 회사는 남성적인 DNA를 기반으로 컴퓨터 악세서리(게이밍), 운동기구, 스테이셔너리, 면도기, 음료, 유제품, 축구용품 및 프로모션 영역을 주로 개발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는 토트넘 어패럴이 런칭 됐고 코스모코스와 협력한 남성화장품 콜라보 라인은 올리브영 등 드럭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포체와 콜라보한 토트넘 남성시계는 완판 됐다.

 

한편, 인피니스는 오드리헵번, 츄파춥스, 스마일리, 꼬마 니콜라, 베어그릴스, 빌보드, ISA(International Space Archive) 등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라이선싱 에이전시 업체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