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美 톱 15 패션 브랜드 가치 ‘나이키’ 1위
2위 빅토리아 시크릿, 3위 코치

발행 2018년 07월 13일

장병창 객원기자 , app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브랜드 가치 조사 전문의 영국 컨설팅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한 올해 글로벌 브랜드 가치 500대 기업 중 미국의 톱 15 패션 브랜드는 1위 나이키, 2위 빅토리아 시크릿, 3위 코치 순으로 나타났다.


4위 폴로 랄프 로렌, 5위 언더아머, 6위 노스페이스 순으로 뒤를 이었으며 코치 라이벌 마이클코어스는 7위로 쳐졌다.


갭그룹의 올드네이비는 9위로 자매 브랜드 갭의 12위보다 3계단 앞섰다. 톱 15개 패션 브랜드 가치 합계는 69억2,000만 달러로 이중 나이키가 280억 달러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