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로앤디누아’ 티커머스 판매 채널 확대
로빈케이코리아

발행 2018년 07월 11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로빈케이코리아(대표 김덕호)의 미국 직진출 여성복 ‘로앤디누아’가 올 추동시즌 티커머스를 통한 판매에 나선다.


티커머스는 TV를 이용한 전자상거래로,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리모콘을 통해 상품 정보 확인, 구매까지 마칠 수 있는 서비스다.


IPTV의 보급, AI 스피커의 등장으로 현재 티커머스 시장이 활성화되어 의류까지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로앤디누아’는 현재 롯데닷컴, 신세계몰, 하프클럽 등 온라인 유통이 메인이나 티커머스를 이용해 유통 다각화에 도전한다.


제품은 미국 본사 제품이 70%, 국내 디자인실을 통해 30%를 기획 제작한다. 티커머스를 통해 판매할 제품 역시 국내 기획으로, 스타일 수는 적게, 물량은 대량으로 확보할 예정이다. 색상 역시 2~3가지로 효율 기획해 소품종 대량판매 전략을 활용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