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애스크주니어’ 주니어 라인 집중
리얼컴퍼니

발행 2018년 07월 1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리얼컴퍼니(대표 맹주옥)가 아동복 ‘애스크주니어’의 주니어 라인에 집중한다.


지난해까지 약 10% 비중을 차지했던 토들러 상품을 올 춘하 시즌부터 5% 미만으로 줄이는 대신 내년 춘하 시즌에는 전체 200여개 품목 중 1~2 스타일을 제외한 전 상품을 주니어 상품으로 구성한다.


토들러 상품은 기본 티셔츠나 바지 등 베이직 상품을 위주로 출시할 예정이다.


토들러 아동복의 경우 기존 브랜드 뿐 아니라 신생 브랜드도 많아 경쟁이 치열하다고 판단, 컨셉이 중복되지 않는 주니어 아동복에 집중키로 한 것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전체 판매량 중 절반 이상을 11, 13호 제품이 차지할 만큼, 고객들 대부분이 초등학교 고학년 층이다. 이를 고려해 디자인과 컬러 역시 캐릭터나 원색 사용을 최대한 지양하고 있으며, 추후에도 주니어 층을 타깃으로 한 디자인들을 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